맥아더 김프 사기일까?
맥아더 김프 매매 대략 2년 전 부터 “미국과 한국 간의 김프 무한 재정거래”를 하여 수익 실현하는 모델을 컨설팅을 하는 업체입니다. 정확하지는 않으나 고객 한명이 처음에 지불하는 3000만원 정도의 셋팅 컨설팅비와(따로 들어가는 셋팅비용도 2000만원 정도 있다고 들었습니다) 30% 정도의 수익쉐어를 통해 모든 걸 합하면 2억 5천만원 정도를 내고 10억 정도를 벌 수 있는 모델이라고 합니다.
먼저 이 글을 찾아오신 분들이 궁금해 하실 부분부터 얘기해 보겠습니다.
- 맥아더 김프고 뭐고 셋팅을 통한 진짜 “무한 재정거래”가 가능한가?
네, 가능합니다. 물론 완전히 깔끔하지는 않고 약간의 편법 비슷하게 수익을 내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. - 그렇다면 불법 아닌가요?
맥아더 김프매매 방법으로 재정거래를 해서 “유죄“를 받을 일은 없습니다. 최악의 상황이 과태료 정도의 규정 위반 대상이지 불법은 아닙니다. 맥아더가 하는 말을 보면 과태료 2%가 나오더라도 김프 2% 위에서 재정거래하면 되고 코인으로 국내로 다시 들여온 것을 입증하면 과태료를 할인받거나 면제도 가능하다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. - 맥아더 김프 사기일까?
사기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. 2년 이라는사업을 영위해 온 시간도 있고 전체적인 영상을 살펴본 결과 재정거래 컨설팅 할 수 있는 역량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. 다만, 토탈 2억5천만원이라는 가격이 합리적인가?에 대해서는 의문입니다. 감히 예상하는 것이기는 하지만 엄청난 컨설팅이 들어간 것은 아닐거라고 생각합니다. 결론은 사기는 아니지만 가격은 좀 비쌀 수 있다. 이 정도로 정리하겠습니다. - 그래서 맥아더 김프 해도 되나요?
어느 정도 금융에 지식이 있고 직접 재정거래를 공부해서 충분히 혼자서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. 하지만 금융지식이 전무하거나 시간이 없는 등 상황이 혼자서는 못할 것 같다. 이런 분들은 저렴한 이상한 재정거래 업체 보다는 비싸더라도 맥아더 김프상륙작전을 이용하는 것도 괜찮다고는 생각합니다. 다른 재정거래 컨설팅 업체를 이용하실 분들은 잘 알아보고 하시기 바랍니다.
맥아더 김프 컨설팅 내용
맥아더 대체 어떤 것을 컨설팅 해주는 걸까요?
첫번째로 해외에 계좌를 개설하는 것 입니다. 한국인이 외국에 계좌를 파는 것은 언어 장벽도 있고 서류 절차 진행 등 모르는 사람들이 하기에는 부담스럽니다. 대충 들어보면 맥아더는 시애틀에서 운전면허를 따는 것 부터 시작해서 계좌 개설을 위한 준비과정을 알려줍니다. 또한 재정거래를 하다보면 계좌가 동결 될 수도 있는데 이 동결을 푸는 방법도 컨설팅에 포함되어 있는 것 같네요.
두번째로 해외에 법인 설립을 해야 합니다. 이 역시 잘 모르는 한국인이 진행하기는 어려운 부분들이 있습니다.
세번째로는 결국 관건인 “외화 송금” 어떻게 신고하여 해외로 어디로 송금하는지 자금 흐름을 잡아줄 것 입니다.
정리하면 해외에 계좌개설 거래소 셋팅 같은 “인프라 셋팅”을 도와주고 “외화 송금” 이렇게 크게 두가지 부분에서 컨실팅이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.
그리고 김치 프리미엄 재정거래는 미국에서만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. 해당 국가의 통화로 입출금이 가능한 거래소가 있는 국가 어디든 가능합니다. 홍콩(해시키 홍콩), 일본(비트 플라이어) 등 가능한 국가들이 여럿 있습니다. 미국은 매우 멀고 시차도 크기 때문에 홍콩이나 일본을 잘 아시는 분들은 거기서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.
법인 설림 경험이 있으시거나 금융 지식이 있어서 혼자서 하실 수 있는 분들은 공부해서 비싼 돈 쓰지 말고 도전 해보시기 바랍니다. 본 글은 모두 저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. 더 자세한 내용은 언급하기 어려운 점 이해 부탁드리며 재정거래 뿐만 아니라 김프 등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아래 오픈채팅 카톡방으로 와서 자유롭게 물어보시면 답변 드립니다. 재정거래 뿐만 아니라 김프 정보 소통방 입니다. 최근 불장으로 높은 김프가 낄 가능성 커보이네요 모두 성투하시기 바랍니다.
https://open.kakao.com/o/gEbOyUYg
맥아더 김프 회사 홈페이지
https://www.macncom.com
더 많은 김치 프리미엄 정보